품질경영
품질경영이란,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아래 품질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는 것 PEOPLE, PROCESS, TOOL 이 일체되어 최고의 제품으로 실현되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모든 부문의 전사적 활동을 의미합니다.
품질경영시스템
고객감동
- 고객만족실현
- 지속적인 개선
- 6시그마 경영혁신
-
품질문제개선
- QRQC
(Quick Response Quality Control) - 시장품질 Coordinator
- Single PPM 활동
- 협력업체 Level up
- 8D Skill 활용
- QRQC
-
예방품질확보
- 핵심공정 Fool Proof 구축
- 사전제품 품질확보
- 신뢰성시험능력
- Process Audit
- 제품식별 및 추적 관리
-
품질혁신활동
- 제안제도 정착화
- 소집단 활동
- 내부품질감사
- FMEA활동
- Visual Management
품질보증
유진 에스엠알시 오토모티브 테크노(주)는 고객에게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공급되는 제품의 설계 단계부터 사전품질 예방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석 활동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이루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차품질
사전품질확보(Advance Product Quality Planning)를 기반으로 과거 문제점 분석 및 개선 MDT활동
품질개선활동
Audit활동, 시장 및 고객Claim분석, 신뢰성 시험 보증 활동
품질경영
ISO/TS16949 인증, Single PPM, 내부품질감사, 업체시스템평가